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노브랜드 야채 닭갈비 (혼술용 안주)

by 마사노리 2022. 2. 9.
반응형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혼술 할 때 간단하게 먹기 편하고 장기 보관이 가능한 무언가가 없나 하고 둘러보다가 발견을 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 조금 못 미치는 금액이었던 거 같습니다. 4900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유통기한이 8개월 정도로 길고 냉동 보관에 조리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니 제가 원하는 조건에 모든 게 부합됩니다. 조금 걱정이었던 부분은 다 좋은데 맛없으면 끝인데 라는 우려 때문에 하나만 구매를 했습니다. 야채 닭갈비 말고 소불고기 찜닭 등 여러 가지가 있기는 했지만 앞에서 언급한 데로 혹시 맛없으면 어쩌나 하는 우려로 우선 하나만 구매했네요. 

내용물은 300그람이고 조리는 냉동기준으로 전자레인지에 8분이네요. 

 전자레인지에 8분으로 세팅을 하고 중간에 보니 한 5분이 지나가니 펄펄 끓는 모습이 보여 그냥 2분 남겨두고 바로 꺼낸 모습입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안에 떡도 있는데 떡이 안쪽은 조금 차갑네 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다름부턴 설명되로 8분간 조리를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중량에 300그람이라 조금 부족한데 라는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기숙사에서 간단하게 혼술용 안주로는 거의 완벽 그자체입니다. 혹시나 다음에 이마트 가게 된다면 소불고기 같은 다른 종류도 한 번씩 먹어 봐야 될 거 같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