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코스트코 던킨 미니보스턴크림도넛 24P

by 마사노리 2022. 10. 3.
반응형

코스트코 미니 보스턴 크림 도넛입니다. 원 가격은 17000원인데 세일해서 13000원입니다. 세일 폭이 조금 큰 편이네요. 사실 세일 안 했으면 안 샀을 거 같기도 하고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네요. 이유는 아래서.......

냉동보관이라 장기 보관이 용이 합니다.

포장지를 제거하면 플라스틱 트레이 안에 3 X 8 해서 24개 구성입니다. 

일단은 소분해서 냉동실로 다 보내버리고 구매일 다음날 아침으로 먹을 거 2개만 별도로 꺼내 냉장실에 보관하고 난 후 다음날 오전에 모습입니다. 여기서 조금 아이러니한 상황에 빠져버리는데  냉동 보관이라 해동이 필수인 식품으로 보이지만  겉에 발린 초콜릿 때문에 전자레인지나 오븐으로 해동을 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네요. 박스에 표기 사항에 보니 상온에서 해동을 하라는데 아마 이런 이유인 듯합니다. 보관은 용이하나 섭취를 하려면 전날에 꺼내서 상온에서 해동해야 한다는 아주 번거로운 단점이 있네요.

한입 먹어보니 맛은 아주 준수합니다. 안에 크림도 있고 식감 자체도 아주 부드럽네요. 간단히 아침 대용이나 아점용으로 아메리카노와 함께 줄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지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