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국순당 바밤바밤막걸리 / 카스 0.0

by 마사노리 2022. 8. 19.
반응형

국순당 바밤바 밤막걸리입니다. 대형마트에서 구매한건 아니고 일반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매를 할수있습니다. PET병 말고 캔으로 판매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구매 하시면 되겠네요.

일반 막걸리와는 다르게 유통기한이 엄청 깁니다. 유통기한이 무려 1년입니다.

I'm ㅁㄱㄹ 라는 로고가 보이는데....이건 뭔가 하고 한참을 생각했네요. 정답은 막걸리?? 그렇겠죠?

자세히 보니 국순당과 해태아이스크림 콜라보 제품입니다.

병뚜껑은 돌려 따는 타잎이고 750ml 용량에 4도 입니다.

한잔 따라보니 일반 막걸리와 동일한 은은한 흰색을 보여줍니다. 한목을 해보니 막걸리 맛이라기 보다는 바밤바맛이 아주 강하게 납니다. 몇년전에 유행하던 바나나막걸리 같은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달달하니 먹을만 하네요. 강추 합니다.

무알콜 맥주 카스 0.0입니다. 정식 알콜함유량은 0.05% 미만으로 나왔네요. 국내법상 알콜 함유량이 1% 미만이라면 무알콜로 표기가 가능합니다. 임신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이신 분들이라면 무알콜 맥주에 접근함에 있어 한번더 신중히 검토후 접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500ml 용량에 135kcal네요. (일반 카스 500ml는 250kcal니다.)개인적으로 제로 칼로리 무알콜이라는 종류의 음료 주류를 아주 불호 하는 스타일입니다. 칼로리나 알콜이 무섭다면 해당 음료나 주류를 안마시는게 원칙이라 생각하기 때문인데 개인 사정상 어쩔수 없이 드시는 경우가 많으니 뭐라 단정하기 힘든 문제네요. 업계에서 앞다투어 무알콜 제로 칼로리 출시를 하는걸 보면 수요가 상당한가 보구나 하고 추측도 가능하고요.

와이프가 마시는거 소주잔에 한잔 먹어보니 생각보다 맥주 맛과 향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불호 이지만 이정도면 추천할 정도는 되겠구나 하는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