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칠곡군 가산면 참품한우타운

by 마사노리 2022. 5. 11.
반응형

경북 칠곡군 가산명에 위치한 참품한우 플라자입니다. 위치가 가산 ic 인근이라 중앙고속도로를 타고 이동시나 나들이 후에 대구로 복귀하는 길목이라 방문하기가 큰 부담이 없네요. 저희는 안동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방문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에 좌측이 식당 입구 우측이 판매장 입구 입니다.

영업시간은 판매장은 9시부터 21시까지 식당은 11시 10분부터 21시까지 입니다. 식당 입장 마감시간은 20시입니다.

식당 입구에서 판매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입구는 따로 있지만 결국 별 차이는 없네요.

입구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다는 게 조금 놀랍네요. 별거 아닌 디테일이지만 아주 좋은 구조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셀프네요~~

3인 가족 기준으로 저희는 두팩을 구매했습니다. 3명이서 먹는다면 한팩에 냉면이나 밥을 추가 해서 먹으면 배불리 먹을수 있기는 하지만 고기로 뽕을 뽑으려고 그냥 두팩 구매했습니다. 사실 한팩은 작고 두팩은 많은 수준이죠. 하지만 갈비살 하나 한우 모듬 하나를 구매 했습니다. 갈빗살은 투+ 한우 모둠은 원+인데.... 이 등급이 보고 또 봐도 먹으면 먹을수록 약간 이상한 거 같습니다. 등급이 높아지면 고기가 부드러워지는데 문제는 육질이 부드러워지는 게 아니라 지방이 많아지면서 식감이 부드러워지니 이럴 거면 떡갈비 먹지 뭐하러 한우를 먹나 싶기도 하도.......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요~

자주 가는 성주 별고을 한우보다는 조금 싼데라는 느낌이 있네요. 사실 지금 한우 값이 오를 데로 올라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사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100g 당 11000원 13000원 정도의 가격이면 지금 시세 대비 많이 저렴하네요.

2021.04.01 - [맛집 탐방] - 성주 별고을 한우 (참품한우) / 성주참외 체험형 테마공원 /성주 성밖숲

 

성주 별고을 한우 (참품한우) / 성주참외 체험형 테마공원 /성주 성밖숲

■ 성주 별고을 한우(참품한우) 성주 별고을 한우입니다. 참품 한우라고도 합니다. 사실 이전에 포스팅 이력이 있는 맛집인데 그때는 외장하드에 보관 중인 사진 꺼내서 포스팅하는 바람에 지금

leave2me.tistory.com

2021.01.05 - [맛집 탐방] - 성주 별고을한우 참품한우

 

성주 별고을한우 참품한우

성주에 위치한 별고을 한우 입니다. 정육 판매장에서 고기 구매하고 식당에 가서 상차림비 지불하고 바로 구워먹을수 있는 식육식당입니다. 상차림비는 인원당 4000원 입니다. 정육 식당 내부모

leave2me.tistory.com

기타 주류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상차림비는 인당 4000원이고 판매장 고기가 아닌 생고기나 뭉티기를 드실 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면 되겠네요.

원산지는 대부분 국내산이네요.

밑반찬은 아래 보시는 거처럼 다양한 종류가 나오는데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고기가 아니라 소기기를 먹는 상황에 반찬 따위로 마음 상하면 안 되겠죠?

반찬 리필은 리필 코너를 이용하시면 되고 셀프 코너에 없는 반찬은 직원을 호출하면 리플을 해주네요.

우와 고기 빛깔 보세요. 역시 소고기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 원+ 투+ 의미 없습니다. 살살 녹네요.

아래 사진은 여담인데 불판이 조금 독특하게 생겼는데 가운데 부분이 마늘을 굽는 공간이라는데 바깥쪽 부분은 좀처럼 고기가 익지를 않아 가운데 부분에 거 고기를 구웠는데 직원들이 계속 와서는 고객님 가운데 공간은 마늘은 굽는 겁니다라는 말을 계속해주시던데 정작 고기를 바깥쪽에 구우면 열기가 약해 고기가 익지를 않고 뭔가 이상하게 답답하네요. 숯이 적어서 열이 약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직원 손님 둘 다 답답한 상황이었는데 다음 방문 시에는 그냥 고기가 잘 익는 가운데서 고기를 구워 먹으려고 생각 중이기는 한데.... 포스팅을 하는 지금에서 생각해보면 아이가 있어 직원분이 배려 차원에서 룸으로 안내를 해주었는데 룸 안이 너무 더워 불을 줄였다가 다시 올렸다를 반복하면서 화력이 약해져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에어컨을 미리 청소를 하고 틀어 주었으면 이런 잡다한 얘길 안 해도 되었을 건데 싶기도 하고요.  

마지막으로 주차장입니다. 주차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무조건 주차 가능합니다. 자차 아니면 방문하기 힘든 위치이다 보니 주차장 정말 여유로웁니다. 완전 대만족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