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광주 곤지암 장원 가마솥설렁탕해장국(곱창전골)

by 마사노리 2022. 2. 23.
반응형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장원 가마솥 설렁탕 해장국입니다. 간판은 그냥 장원이라고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소담한 식 뷔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에 이 동네 개발이 아주 심하게 되다 보니 하루하루가 다르게 보여 찾아 가는데 조금 애를 먹었는데 소담 한식뷔페를 찾아서 가는 거도 방법이긴 합니다.

주차자리 걱정할 필요 없고 아주 넉넉합니다.

실내 모습은 정리되지 않은 모습도 조금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4인석 기준으로 테이블이 약 10개 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당연히 21시까지 영업이고요~

첫째 셋째 월요일이 휴무일이네요.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남자 두 명이서 방문을 했는데 얘기만 듣고 간 거라 그냥 무작정 곱창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지인분이 추천한 거라 믿고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 3.5만 원이네요.

밑반찬은 일반적인 설렁탕이나 국밥집에서 나오는 그 정도 반찬인데 맛이 괜찮네요

얼마 지나지 않아 전골이 나왔는데 양이 꽤나 많습니다. 이 정도 양이면 성인 남자 3명이서 먹기도 충분한 양 같아 보이네요. 사실 전골이 나오기 전에 양이 적을까 봐 토종순대나 머리고기를 추가로 주문할까 잠시 얘기를 했는데 양을 보니 추가 안주를 주문했다면 다 못 먹을 정도 양이될 뻔 했습니다. 

덜어서 먹다 보니 옹심이 가이길래 먹어보니 이건 일반적인 옹심이가 아니네요. 안에 만두소가 들어 있어 아주 담백한 맛을 내줍니다.

곱 양도 적지 않고 가성비 아주 좋은 곳 하나 발견해서 기쁩니다. 주차, 음식 맛, 가격 뭐 하나 빠질 게 없네요.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