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닭사메무쵸 문고리 후기

by 마사노리 2022. 8. 17.
반응형

대구 서구 비산동과 매천동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닭사메무쵸 후기입니다. 오프라인 방문 후기는 아니고 테크노폴리스 국가산단 문고리 공구가 떠서 구매한 후기 입니다.

두류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나서 집으로 돌아오니 문앞에 배달이 되어있네요. 잠시 가격 얘기를 하자면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주문을 하면 2~3인분에 2만원 중반 + 배송비 3~4000원 정도 가격에 판매를 하네요. 문고리 공구 가격은 2만원인데 오로지 현금 결제 가격입니다. 가격차이가 꽤 많이 납니다.

포장지를 보니 포장에 대단히 신경을 많이쓴 모습이 보입니다. 얼마나 깨끗하게 조리를 하고 준비를 하는지 알수는 없지만 포장지만으로 신뢰감이 많이 드네요.

내용물은 깻잎 떡사리 닭갈비 야채 그리고 솧형 아이스팩이 들어있네요.

조리방법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실제 조리를 해보니 양념이 타서 조금 눌러 붙는걸 봤는데 조리법에 물이나 기름을 사용하지 말라고 안내가 되어있어 꾸역 꾸역 조리를 하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조리시 소스를 80%만 넣고 조리후 간을 확인후 마지막에 추가 소스를 넣으라고 나와있는데 저희는 전체를 다 사용하는게 입맞에 맞더군요.

빛깔이 아주 곱습니다. 맛도 아주 일품이네요. 완전 만족합니다.

밥 반찬으로 조리를 했는데 한 입 먹어보고는 바로 맥주 한캔 꺼냅니다.ㅋㅋㅋㅋㅋㅋ

싹다 비웠습니다.

완전 강추 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