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사용기

BASEUS LED 책상 램프(알리익스프레스)

by 마사노리 2022. 2. 15.
반응형

BASEUS LED 책상 램프 입니다. 알리에서 18.49$에 구매했습니다. BASEUS제품을 사고 한번도 실패를 한적이 없기에 믿고 산 제품입니다. 배송도 5일 걸렸습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고 아이방에 책상이면 침대며 여러가지를 구매했는데 책상에서 사용할 스탠드를 알아 보는중에 별도의 거치 공간도 필요 없고 가격도 착하고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은 아주 간단하네요. 본체 브라켓 USC-C 케이블입니다. 추가 구매로 브라켓을 하나더 추가해서 필요한 공간에 이동해서 사용 할수도 있지만 저는 오로지 책상에서만 사용할거라 추가 브라켓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는 구성품에 미포함입니다.

그런데 이거 불량이 왔네요. 믿고 쓰는 베이서스 브랜드인데 작게나마 실망을 안겨 주네요. 자석이 고정이 조금 불안해서 본드로 다시 살짝 붙여 주니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네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조명 색상은 두가지로 설정이 가능한데 주광색,백색 두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밝기는 3단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 책상에 부찾한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사실 밝기가 조금 약해서 완벽히 스탠드 역활을 대체 할수는 없을거 같기는 한데 별도의 공간이 필요 하지 않고 간단하게 부착해서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