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하남 스타필트 데카트론 자전거 구경하기

by 마사노리 2022. 10. 28.
반응형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데카트론입니다. 자전거 기변을 하고 싶어서 당근 마켓을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우연히 이런 곳도 있다는 걸 발견했네요. 개인적으로 직원이 응대해주는 매장보다는 혼자 자유롭게 물건 보는걸 좋아 하기에 그냥 구경삼아 가봅니다.
처음 가보는 스타필드라 어디로 갈지 몰라 우왕좌왕하고 있는데 3층으로 올라 가니 홍보부스가 보이네요.

트리반 rc100 이라는 초급자용 로드 바이크입니다. 유튜브에서 본건 30만 원대였는데 자전거 가격 참 미친 듯이 오르네요. 40만 원 돌파해서 41만 원이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타이어 폭이 32라 로드 입문용으로는 확실히 좋아 보이네요. 최근에 당근 마켓에서 그래블 바이크를 찾고 있는데 그중에 가장 큰 이유가 타이어 폭인데 32 정도면 제가 원하는 조건에 나름 부합되기는 합니다.

구동계는 시마노 투어니

으잉?? 이건 뭐지 했네요. 기어 변속이 이건 뭔가 하고 한참을 바라봤네요. 드롭바 정중앙에 이 무슨 시추에이션인지 ㅜㅠ

앞쪽은 그냥 브레이이크만 덜렁 있네요.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음 상위 모델인 중급 기를 봅니다. 가격이 90만 원이네요. 가장 먼저 본건 역시나 타이어 폭입니다. 28인데 제가 원하는 사이즈는 아니네요. 전 30 이상을 원하는데......

근데 색감도 그렇고 확실히 가격대가 올라가니 그냥 쓱 봐도 이쁘긴 합니다.

구동계는 소라고

크랭크도 소라지만 카세트는 마이크로 시프트

다음 시선은 드롭바로 갑니다. 제가 아는 정상적이 모습이네요.

자전거 총평을 해보자면 가성비 매우 나쁘네요. 중급기 기준으로 90이면 다른 선택지가 대단히 많아지는데 가격대 책정한 게 무신 기준인지 조금 궁금해지네요. 스포츠계의 이케아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조금 기대를 하고 갔는데 라이딩용 장갑 같은 액세서리 종류도 가격만큼의 품질 수준을 보여 주네요. 사실 이케아도 고급 라인은 상당히 비싼 품목들이 많기는 합니다만 그냥 눈팅 한번 한 걸로 만족합니다.
돌아 나오는 길에 매대에 아이들용 배드민턴 라켓이 보이네요. 앞전에 코스트코에서 라켓을 구매했는데 아이가 사용하기에는 사이즈 문제가 있어 이 정도면 되겠다 싶어 하나 집어 왔습니다. 가격은 약 12000원입니다.
2022.09.13 - [대형마트] - 윌슨 배드민턴라켓 코스트코 구매후기

윌슨 배드민턴라켓 코스트코 구매후기

아이가 7살인데 이제 배드민턴도 함께 치면서 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20490원 이네요. 별다른 특이 사항은 없고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구성은 라켓 2개 셔틀콕

leave2me.tistory.com

구성은 셔틀콕 두 개가 있는데 닭털이 아니라 그냥 플라스틱입니다.

로고 인쇄 상태 보십시오~ 아 정말 품질관리 수준 처참합니다. 데카트론 뭔가 좀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다른 필요 제품이 있어도 이마트나 코스트코 같은 대형마트 가서 사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정말 관리 수준 처참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