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 용산사 여행 [타이페이]

by 마사노리 2021. 1. 3.
반응형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용산사입니다.

지하철 블루라인 10 번역이 용산사입니다. 1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가까워요~

 

 

같은 아시아권인데 느낌이 참 많이 달라요 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사진처럼 엄청 화려합니다. 

여긴 타이페이 시내권이라 찾아가기 아주 쉬워서 가벼운 마음으로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정문으로 들어가서 우측 통로 쪽에 지나가는데 사무실 같은 곳에서 한국으로 따지면 청원경찰 정도 돼 보이는 분이랑 눈이 딱 마주쳤는데 한국말로 "안녕하세요" 하네요?ㅋㅋㅋㅋ 시원하게 네 안녕하세요 해줍니다.

절 내부 야경도 상당히 볼만한데 용산사 뒤쪽이 대만에서 유명한 사창가가 있다는 얘기를 현지를 인에게 들었네요

밤에 찾아가실 때는 길 확인하시면 잘 찾아가세요~

2021/01/03 - [해외여행] - 대만[타이페이] 예류 지질공원 여행 85℃커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