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쿠우쿠우 현풍테크노점

by 마사노리 2023. 1. 31.
반응형

대구 달성군 유가읍 봉리 606 하이젠스타 10층에 위치한 쿠우쿠우 현풍점입니다.

10층의 한쪽면의 전체를 사용할 정도로 매장이 넓은 편입니다. 지하 주차장도 조금 작은 빌딩의 경우 나오는 차와 들어가는 차가 만나면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 건물 자체가 큰 편이다 보니 주차도 그럭저럭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저는 평일 런치로 방문은 한지라 대기는 없었지만 주말은 대기가 걸릴수도 있을 거 같네요.

가격은 평일 런치는 18900원 평일 디너는 23900 주말 공휴일은 25900원입니다. 초등학생은 13900원 미취학은 8000원이네요. 대기 고객이 있을 경우는 1시간 3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네요. 가격 책정이 다른 지점보다 조금 높게 책정되어있는 거로 아는데 이유는 그만큼 제공되는 음식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단 평일과 주말의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현풍점은 매주 화요일 휴무이고 주차이용 시간은 2시간 제공을 합니다.

안에 놀이방 시설도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손님들이 많아 사진을 찍기가 난감했네요. 아무튼 엄청 넓습니다.

이건 빈접시 수거용 로봇인데 처음에는 조금 신기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조금 시끄러운데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아이가 먹은 흰쌀밥과 불고기 소세지 유부초밥 그리고 자장면입니다. 사실 초밥이라는 음식은 아이 기준에서는 크게 먹을 게 없는 메뉴네요.

와이프가 먹은 음식들입니다.

제가 먹은 초밥들입니다. 처음에는 종류 별로 한씩 다 먹어 보고 뒤로 갈수록 입에만 맛는 초밥들로만 집중 공략 했습니다. 한번 둘러보면서 조금 놀란 게 소고기 종류의 초밥만 3~4가지가 있고 조개류에 새우 장어도 있고 연어도 훈제와 일반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요.
저는 연어 초밥 소고기 초밥 그리고 연어 와 참치 사시미가 가장 입에 맛있네요. 볶음우동도 괘찮았습니다.

우동 국물과 콜라입니다 초밥을 많이 먹기 위해서 우동은 국물만 받아왔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가져왔는데 아이스크림이 무슨 국수 면발 나오듯이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마지막으로 티 한잔하고 왔습니다. 티도 종류가 5~6가지 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쿠우쿠우 현풍점 완전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