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대구 달성군 경북과학기술원 실내 수영장 (유아 수영 배우기)

by 마사노리 2023. 2. 17.
반응형

대구 달성군 현풍군 상리에 위치한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수영장입니다. 아이가 미술학원을 다니는걸 좀 지켜봤는데 영~ 소질이 없어 보이네요. 아니다 싶을 땐 과감히 때려치우고 뭐 할 게 없나 고민을 하던 중에 중간에 댄스 학원 재미 삼아 한달 보내다가 생각난 게 수영입니다. 

수영을 배울만한 곳이 달성군에는 경북과학기술원과 달성국체육센터 두군데 있는데 시설로 보면 경북과학기술원이 낫고 금액대로 보면 달성국체육센터가 아주 조금 저렴합니다. 선택은 본인의 의사대로 결정하시면 될 거 같네요. 저희는 전자인 경북과학기술원을 선택했습니다. 

 

 

주차장 완전 시원합니다.  주차난이 있을 수가 없네요.

큰 의미는 없지만 과학기술원 캠퍼스 맵입니다. 수영장은 정문기준 바로 우측에 위치한 s1입니다.

내부 모습인데 건물 자체도 신축인 데다가 관리도 아주 깔끔하게 잘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수영장 모습입니다. 보호자는 수영장 안으로 들어갈 수는 없고 2층에 올라가면 풀이 보이는 공간이 있으니 아이들 수영하는 모습이 보기 좋게 되어있네요. 경북과학기술원의 장점입니다. 달성국체육센터는 이런 식의 뷰가 나오는 공간이 없고 외부 벽면 유리 벽면 안으로 들여다보는 구조라 보는 시야도 좋지 못하고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는 보호자도 이만 저만 고생이 아닐 듯하네요.

센터 이용금액과 강습시간인데 참고만 해주세요. 

특강일 때 정규반일 때 등등 해서 가격대가 조금씩 달라지는 구조이니 참고만 해주셔야 하고 수영 이외에도 골프 농구 테니스 헬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복장 부분은 래시가드가 착용불가이니 수영복 수영모는 반드시 구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