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by 마사노리 2022. 2. 25.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아이스크림 카트입니다. 가격은 5만 원대 초반에 구매를 했네요. 사실 직접 구매한 건 아니고 장모님에 이사선물로 아이 장난감 하나를 사주셨습니다.

구성은 뭐 특별한 건 없네요. 아이스크림 카트 본체와 아이스크림 소품 그리고 스티커 정도뿐입니다.

스티커를 다 부착하고 조립은 완료한 상태입니다. 중국산 저가 싸구려 느낌이 들지 않아 돈값은 하는구나 생각해봅니다.

메인 전원입니다. 음량을 2단계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끌고 다니면 음악도 나오네요.

시럽 종류 세팅하는 공간입니다. 

좌우 측면에는 카드나 기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품이 되는 카드가 들어있네요. 이 카드를 캐셔 리더기에 꽂으면 어떤 아이스크림에 어떤 시럽으로 만들어 달라는 영어 맨트가 나오는데 그걸 보고 정답을 찾아가면서 놀이를 할 수가 있네요. 물론 아이가 영어 듣기를 조금 한다면 말이죠~ ㅋㅋ 우리 아이는 아직 그림 보고 찾아갑니다.

동작 모습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사실 이전에 콩순이 아이스크림 놀이용 장난감이 있어서 이건 중복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별거 아닌데 뭐 이래 비싸? 하고 생각하고 있다가 전체적으로 보니 완성도가 아주 높은 장난감이구나 하고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ㅋㅋㅋㅋㅋ 나중에 영어공부 시작하면 교보재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