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달서구 신월성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by 마사노리 2021. 4. 29.
반응형

대구 신월성에 위치한 서브웨이입니다. 다이소 길 건너편에 있네요.

서브웨이는 주문 때문에 너무 꺼려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더군요. 사실 저도 잘 모르는데 그냥 메뉴판 보고 이거 주세요 하시면 됩니다.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시고~ 저는 이탈리안 비엠티를 주문했습니다. 아래 6번에 베스트라고 표기되어 있는 놈입니다.

우선 빵부터 결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빵 길이는 15,30cm 중에 정해 주시면 되는데 엄청난 대식가가 아닌 이상 15cm만 하셔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치즈 선택입니다. 개인적인 추천은 슈레드 치즈입니다.

그다음은 추가 선택 구간입니다. 추가금 확인해주시고 개인적인 추천은 미트 추가 혹은 베이컨, 페페로니 추가입니다. 고기가 진리라 생각합니다. ㅋㅋㅋ

야채 선택 구간인데 야채 싫어하시면 따 빼 달라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상추가 들어가 줘야 조금 아삭아삭한 식감이 있는 거 같아 좋아합니다.

마지막 소스 구간입니다. 전 무조건 매운 거 중에 2가지를  추가하곤 합니다.

주문 완료하고 잠시 매장을 둘려 봅니다.  그리 크지 않은 매장인데 코로나로 인한 착석 금지 안내판이 자리 자리마다 있네요. 4인 기준 테이블로 6개 정도 있었는데 그중에 절반만 사용 가능하니 20석 정도 있고 사람이 있어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창가 쪽으로 4인석 테이블 3개도 있습니다. 

사실 프랜차이즈라 맛 차이는 크게 좌우하지 않고 조합을 어떤 식으로 하느냐가 서브웨이의 핵심인데 검색해보면 이탈리안 비엠티 꼴 조합이라고 많이 나오는데 저는 똑같이 해보니 별로라서 그냥 그날그날 마음대로 주문하곤 합니다. 문제는 이조합 괜찮다 싶은 날이 있는데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영원히 풀 수 없는 미스터리로 남는 날이 많이 있네요.

1시간 30분 이내에 안 드셔도 되는 거 아시죠?ㅋ

신월성 자체가 주차난이 심한데 서브웨이는 별도 주차장이 없습니다. 차로 방문하는 건 별로 추천드리지 않고 습니다. 워낙에 주차난이 심각한 동네라 골목골목마다 주정차 단속 카메라 상시 단속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