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이마트 혼술용 안주 (특수부위 볶음 / 숯불데리야끼 바베큐 치킨)

by 마사노리 2022. 7. 19.
반응형

회사 기숙사에서 생활을 하다 보니 간단히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냉동식품에 손이 많이 가네요. 물론 장기 보관은 필수사항이고요. 첫 번째로 특수부위 볶음입니다.

포장을 제거 하면 내부에 진공포장으로 마무리되어있네요.

조리법은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두 가지인데 요즘은 대부분이 오븐이나 에어 프라이기 기준으로 나와서 살까 말까 고민하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특수부위 볶음은 전자레인지 기준이라 고민 없이 집어 들었습니다.

유통기한도 2~3개월 이상은 됩니다.

특수부위 볶음이라는 타이틀이 딱 맞네요. 오소리감투며 곱창이며.... 순대 간이나 허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 할만하네요. 단짠이 조화가 잘되어있고 조금 매콤한 느낌도 있으니 매콤한거 좋아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다음은 피코크 숯불 데리야끼 바비큐 치킨입니다.

이역시도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기에 구매했네요.  조리 시간은 반봉지 기준으로 4분이라 안내가 되어있는데 실제 조리를 해보니 3분이면 충분하네요

중량이 500g인데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에 반 봉지만 조리를 했는데 그냥 한 번에 다할걸 그랬네요. 성인 남자분이라면 혼자 다 드시는데 큰 문제없을 양이네요.

제품 표지에 바비큐 치킨이라고 대문짝 만하게 쓰여있는데 조리법만 보고 사 온 거라 돼지고기라 생각하고 한입 먹어 [는데..... 돼지고기가 이런 식감이 어떻게 나는 거지라고 생각하고..... 다시 표지를 보니..... 치킨이었네요.

그렇습니다. 확실히 닭다리살을 사용한 건 확실하네요. 조금 단 느낌이 강한데 데리야끼니 뭐 당연한 맛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단짠은 좋아 하나 단맛은 그리 좋아하는 입맛이 아니기에 조금 애매합니다. 하지만 재구매 의사는 있네요. 한 번씩 먹을만한 맛이라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