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코스트코 스케치몬 LCD보드 사용기

by 마사노리 2021. 5. 11.
반응형

장모님이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해주셨네요. 요즘 한참 자음, 모음이나 더하기 빼기 공부를 시키는 중이라 그냥 종이에 연필로 쓰기보다는 조금 더 재미있어할 만한 거 같아 사주기로 마음먹고 있다가 장모님이 아니 선물을 사주신다기에 냉큼 받았습니다.

 구성은 14" LCD 패드 두개가 한 세트입니다. 가격은 38990원입니다. 개당 19000원 정도의 가격인데 사실 하나면 충분한데 두 개로 구성된 제품이라 그냥 집에 하나 처가에 하나 두기로 하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설명서는 별로 필요 없는 제품인데 혹시나 몰라 나중을 대비 해서 남겨둡니다.

검은색 흰색 해서 두개가 세트입니다.

그리고 조금 독특하다고 느낀 건 앞면은 펜으로 메모나 글을 쓸 수 있는 패널이고 뒷면은 화이트 보드판입니다. 보드마카로 쓰고 지우고 할 수 있는데 자주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디테일 샷 잠시 보고 가세요. 이런 유의 제품들이 시중에 아주 많이 있지만 같은 돈이 면 코스트코가 좋은 게 품질이 월등히 좋구나 하는 느낌을 항상 받아 코스트코 구매 물품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안전하게 되어있어 사구려라는 느낌이 없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면 잠금모드 버튼이 있는데 잠금모드로 사용하면 패드에 글은 쓸 수 있지만 지움 버튼을 눌러도 지워지지 않아 메모해두고 오랫동안 볼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입니다. 배터리는 수은 건전지 CR2025가 들어갑니다. 초기 구매 시에도 동봉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압 테스트해본다고 힘 조절해가면서 쓴 건데 뭐 아주 고가의 패드가 아니다 보니 조금 한계가 느껴지네요. 펜으로 글을 쓸 때의 느낌은 조금 미끄럽기는 한데 아주 조금의 연필로 종이에 글 쓰는 느낌이 아주 조금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하시면 안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