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시크릿 쥬쥬 시크릿 댄스매트

by 마사노리 2021. 4. 30.
반응형

5월 5일이 어린이 날인데 아마 대구로 내려가기는 힘들 거 같고 해서 미리 딸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해주었네요. 와이프 말로는 요즘 이게 핫하다는데 맞는지 모르겠는데 사라고 해서 그냥 샀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가격은 38,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으잉?? 구성품에 양말이 있네요 ㅋㅋㅋㅋㅋ 유치하게 뭐 이런 걸 다주나 생각했는데 발바닥 쪽이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붙어 있어서 미끄러질 염려 없어서 좋기는 합니다.

 

 

제품 후면에 AA 건전지 3개가 들어 가는 곳이 있고 그 바로 옆에 전원 버튼이 보입니다.

 

 

제품을 펼쳤을때 모습입니다. 핸드백 모양 케이스를 열면 보기용 화면이 나오는데 예전 DDR이나 펌프처럼 화면을 보면서 발로 터치하는 게임도 있고 피아노 모드로 연주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모리 게임 모드는 불빛이 순서대로 6개가 나오고 동일한 순서대로 찾아가는 게임 방식도 있네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아래 사진처럼 접어서 보관하게 되어있네요. 접어서 가방 뒤편에 끈으로 고정하는 방식인데 부피가 줄어 보관하기 용이하네요.

 

 

동작 영상과 함께 사진도 추가로 올려 봅니다. 참고해주세요.

 

 

 

 

가성비를 떠나 아이가 좋아합니다. 문제는 얼마나 가지고 놀 건지가 문제인데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