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아이 간식 착한떡 꿀백설기 후기

by 마사노리 2021. 3. 27.
반응형

오늘은 아이 간식으로 주문한 착한떡 꿀백설기 후기 입니다.

한팩에 30개 두팩을 28600원에 구매 했습니다. 개당 470원정도 가격이니 많이 저렴하네요.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 되어왔네요. 안에 다시 보냉팩으로 분리 되어 포장 되어있습니다. 팩당 2개씩 종이 아이스팩이 들어있네요. 요즘에는 안에 냉장재가 물로 되어있어 싱크대로 바로 버릴수 있는 아이스팩이 많던데 이제 더 발전해서 비닐을 사용하지 않고 이제 종이로 나오네요. 신기하네요.

포장 해체후 바로 냉동실에 보관하기를 권장 하니 저희는 바로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유통기한은 대략 6개월 정도 되고(냉동기준) 떡 크기가 일반적인 돌잔치때 돌리는 백설기 크기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작은 사이즈이니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서비스로온 초코찰싹떡입니다. 2팩이상 구매시 서비스로 2개 줍니다. 

아이가 좋아합니다. 한번씩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어린이집 등원시간에 쫓기는 경우에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순수 간식으로도 아주 알맞은  크기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