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베이징 최고야 전국5대 짬뽕 (파주시 신촌동)

by 마사노리 2023. 3. 30.
반응형

경기도 파주시 신촌동에 위치한 베이징 최고야 짬뽕집입니다. 5대 짬뽕이라는 타이틀이 간판에 걸려 있는데.......

아는 지인 만나러 멀리 파주까지 가서 저녁에 술 한잔 하기 전에 간단하게 한끼를 때울 목적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지인 말로는 이 근처에서는 가장 괜찮은 중국집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주차 공간은 충분합니다. 사진에 안 나온 반대편에도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좌식 입식 룸 형식의 세가지 종류는 자리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내부도 청결하기도 하고 깔끔하네요. 여기까지는 아주 나이스합니다.

메뉴판 보고 가세요.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네요. 기본 짬뽕은 만원이고 저희 일행은 짬뽕 2개를 주문합니다. 오대 짬뽕이니 당연히 짬뽕을 먹어야겠지요. 주변에 다른 테이블도 다들 짬뽕을 드시고 계시기도 했고요.

요기 가격대도 딱 평군 가격대로 보입니다.

요증은 중국집에 우동가락국수 하는 집이 잘 없는데 여긴 우동이 아직 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짬뽕이 나왔네요. 국물을 먼저 먹어보니 그냥 깔끔하네요. 뭔가 특색 있는 큰 기대를 했는데 5대 짬뽕이라 기는 뭔가 조금 일반적인 맛인데 하는 느낌이네요. 불향 1도 없습니다. 불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비추를 강력하게 드립니다. 

해물 양은 충분하고 야채가 아주 많이 들어 있네요. 양배추에서 나오는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느껴지긴 합니다. 하지만 야채들이 너무 많이 볶아져서 인지 흐물흐물하게 숨이 다죽어 있네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있어다면 좋았을 것인데 그렇지 못합니다.

총평은 재방문 없습니다. 주차 하기는 좋은 조건인데 5대 짬뽕이라는 타이틀이 많이 무색합니다. 일반적인 동네 중국집보다 혹은 그와 동등한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