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달성군 구지면 동원횟집

by 마사노리 2023. 2. 6.
반응형

특별한 내용이 있기보다는 기록용으로 작성해 둡니다. 

대구 달성군 구지면에 위치한 동원횟집인데 지도에 검색을 해보니 안 나와서 이리저리 해보니 동원횟집이 아니라 동원회로 검색해 보니 검색이 되네요.

주문한 음식은 36,000원짜리 물회+미니 모듬회인데 미니 모둠회 양은 그리 크지 많지 않은데 혼자 먹기엔 나쁘지 않은 양이네요. 와이프가 회를 잘 먹지 않아 저는 회를 담당하고 와이프는 물회를 담당하면 딱 맞네요. 그리고 굳이 기록을 남겨두는 이유는 물회에 딸려온 국수사리와 밥을 보고 완전 감동받았습니다. 쓰끼는 그날그날 조금씩 달라지지만 구성 아주 알차네요.

처음에 구지에 이사 와서 한상 횟집을 추천받았는데 한상보다 동원횟집이 더 낫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