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전곡 양평해장국 / 할매순대국 곤지암점

by 마사노리 2022. 9. 20.
반응형

곤지암읍 신대리에 위치한 전곡양평해장국입니다. 

 

 

여기는 회사 지인 추천입니다. 간간히 곤지암이나 삼리로 나가서 술마시러 나가는 길에 본적이 있는데 저집도 괜찮다라는 지인의 얘기가 있었고 그 생각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진에는 작아서 확인이 조금 힘든데 창문에 깨알같은 글씨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해장국집스러운 딱 그느낌이네요.

앉자마자 물을 가져다 주시네요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해장국은 만원입니다. 만원이라는 가격인 최근에 오른거 같은 느낌이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6시 부터 오후 9시 까지 입니다. 

1인상으로 깔끔하네 나오네요.

국물색 부터가 조미료 따위는 쓰지 않는다라는 그런 색이네요.

국물은 한입 떠먹어보니 조금 심심한 느낌이네요. 고추기름 시원하게 둘러 줍니다. 

건더기 하나 먹어보고 선지 내장 다 먹어보니 확실히 단백한 맛이네요. 밖에서 사먹는 음식 치고는 아주 단백합니다. 같이 나오는 간장 소스에 건더기 찍어 먹으니 딱 알맞은 간이네요. 냄새 없고 괜찮습니다. 근데 해장국치고는 조금 비싼 느낌이네요.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다음은 할매 순대국 곤지암점입니다. 

곤지암읍에 위치하고 있고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주차장정도가 되겠네요.

간판에 24시간이라는 글이 있어 24시간인줄 알았는데 오전 6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하네요.

메뉴판 참고 하세요. 저는 특순대국을 시켰습니다.

역시 할매 순대국 이네요. 엄청 빨리 나오네요.

근데 냄새 나네요. 자세히 보니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는거 같은데 돼지 누린내가 나네요. 후추에 다데기를 넣어서 다시 먹어봐도 냄새가 완전히 잡히지가 않습니다. 곤지암에서 자전거 타고 가까고 주차 하기 좋은데로 찾아 간거였는데 그냥 딱 그정도네요. 재방문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