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치즈&소시지) [코스트코]

by 마사노리 2021. 4. 2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치즈&소시지)입니다. 가격은 세일해서 11490원이었던 거 같네요. 아마 2500원 할인 있던 거 같습니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ㅜㅜ

안에 12개가 들었는데 개당 가격이 세일 기준으로 1000원이 안하네요. 명랑 핫도그보다 싼 핫도그네요~

안에 이런식으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관리하기 편합니다.

모짜렐라 핫도그 라길래 처음 들었던 생각은 소세지에 치즈가 둘러져 있는 줄 알았는데 위쪽은 치즈가 아래쪽은 소세지가 들어 있네요.

통통하니 이쁘네요 ㅋㅋㅋㅋ

아래 좌측사진이 위쪽에 치즈 우측 사진이 아래쪽에 소시지 부분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피자도 그렇고 풀무원이 자꾸 선방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2021.03.14 - [대형마트] - 이마트 풀무원 골드크러스트 피자/노엣지 꽉찬토핑 피자

 

이마트 풀무원 골드크러스트 피자/노엣지 꽉찬토핑 피자

오늘은 풀무원 골드 크러스트 피자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풀무원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밀 키트 냉동식품 소스류 등을 구매해서 먹어 본 후 공통적으

leave2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