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이마트 월배점 아띠몽 바삭바삭 쌀 호두과자 & 양장피

by 마사노리 2021. 3. 21.
반응형

이마트 월배점 포스 앞 내부 이벤트홀 항상 여러 가지 군것질 거리를 판매하는 공간에 아띠몽이라는 호두과자 브랜드가 새로 입점해서 충동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1개 만원인데 일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호두과자보다 크기가 커서 가격은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호두과자 겉면을 보면 와플에 가까운 비주얼이 보이고 손으로 집었을 때 바삭바삭하다는 느낌이 바로 듭니다.

다른 설명 다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맛있습니다.

호두과자의 껍질은 와플을 먹는 듯한 느낌이 강하고 나고 속은 하두 알도 굵고 고명 양도 많습니다.

당연히 재구매 할거고 완전 강추할만한 수준 높은 만족감을 주네요. 

먹어 보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네이버에 아띠몽 검색해보니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하는데 대구 이마트 월배점에서 구매한 가격보다 비싸게 판매를 하네요. 배송비도 따로 있어 온라인 구매는 좀 아닌 것 같고 다음에 마트 방문할 때 재구매하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마트 양장피입니다.

사실 이건 한 끼 식사용이라기보다는 사실상 술안주입니다. 저도 친한 친구가 추천해서 먹어보고 나서는 생각날 때마다 구매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사이즈가 큰 거 작은 거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큰 사이즈는 대략 15000원 정도 했던 거 같고 작은 사이즈는 7000원 정도 선입니다. 2명이 먹을 거면 작은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구성은 돼지고기 볶음과 새우 양배추 오징어 맛살 그리고 겨자소스가 있습니다.

새우 양배추 맛살 오징어는 별도 트레이에 담겨 있어 들어내고 섞여주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겨자 소스까지 다 함께 섞어준 모습입니다. 보이에는 참 맛없게 생겼는데 보기보다 맛있습니다. 조금 불만인 점을 꼽아 보자면 당근이 너무 길고 굵게 썰려 있어 먹기 조금 부담스럽네요. 양배추 양도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도 있고요.

집에서 간단히 혼술 하기 아주 좋습니다. 세일하는 시간에 가면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더 부담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