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이마트 밀키트 매콤 순대볶음

by 마사노리 2021. 3. 23.
반응형

지난번 알탕과 마찬가지로 할인하길래 충동구매했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7984원(4원은 뭐니??) 유통기한은 2일이네요. 역시나 할인을 해서 재고 떨이라서 유통기한이 짧은 건지 원래 밀 키트 자체가 유통기한이 짧은 건지 확인을 못했네요.

역시나 포장은 아주 깔끔하네요. 알탕은 하단 트레이가 냄비 용도로 사용 할수 있도록 알루미늄 재질이었는데 순대 볶음은 그냥 종이 트레이입니다.

 

다음은 조리법 조금 보고 가겠습니다. 오일을 두르고 순대를 볶아 주라는데 오일은 2큰슬은 너무 많은 거 같습니다. 조금만 둘러주세요. 각종 야채를 넣고 중불에서 볶아주고 양념을 놓으면서 물 100미리를 넣고 강하게 볶아 주라는데 물 양이 너무 많네요. 다음부턴 물 50미리만 넣으려고 합니다.

 

 

완성해서 접시에 담아낸 모습입니다. 아무리 보고 다시 봐도 물100미리는 너무 많은 거 같습니다. 물을 날려버릴 용도로 오래 볶으면 야채 숨이 다 죽을 거 같아 더 이상 복지 않고 야채의 식감을 살리기를 선택했습니다. 맛은 그렇게 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처음 먹으면 으잉? 이게 매콤인가? 하다가 두 번째 먹으면 매운맛이 조금 있기는 하네 라고 생각이 들다가 계속 먹으면 그냥 먹게 되는 그 정도의 맵기네요. 순대볶음은 재구매는 안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2021.03.11 - [대형마트] - 이마트 밀키트 푸짐한 알탕 후기

 

이마트 밀키트 푸짐한 알탕 후기

이마트에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네요. 기간은 3월 10일 까지니 어제 까지 였네요. 사실 조금의 충동 구매 였습니다. 3~4인분이라 표기가 되어있지만 다른 음식 없이 단독

leave2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