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코스트코 키즈 핑거 페인팅 세트

by 마사노리 2021. 2. 7.
반응형

 

2021/02/02 - [대형마트] - 코스트코 2월 세일품목 구매목록 21.02.02

코스트코 2월 세일품목 구매목록 21.02.02

코스트코 대구점 방문입니다. 2월달은 설명절 당일날 휴무 입니다. 설전날은 단축운영 오후 4시 까지 운영입니다. 세일품목은 2월 7일 10일 14일로 다양하네요 명절전 매출 올리기로 작정한거처럼

leave2me.tistory.com

가격운 27490원입니다.

아이가 물감놀이이 흥미를 느끼는 거 같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물감 6개 붓 2개 방수 시트 1개 파렛트 1개입니다.

 

 

추가 구성품으로 놀이판 2세트가 있습니다.

놀이판이라는 게 아이들이 보고 따라 할 수 있게끔 설명이 되어 있네요.

 

 

놀이판 2종입니다.

붓으로 칠해서 그림을 그리거나 손바닥에 물감을 칠해서 스케치북이나 놀이북에 찍어도 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림 놀이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번 시작하고 나니 집안은 엉망이 됩니다.

아이가 즐거워하니 다 하고 나서 한 번에 정리하고자 맘을 먹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물감이 생각보다 독하네요.

아이가 샤워하면서도 물감 놀이한다고 고집부려서 그렇게 하게 해 줬는데.....

자다가 일어 나서는 가렵다고 얘기하길래 보니 몸에 발진이 엄청나게 놀라 오네요.

순간적으로 엄청 놀랐습니다. 응급실을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검색하니 피부에 올라오는 발진은 응급실 가도 큰 조치는 없다 하여 집에 있는 리도멕스로 임시 조치해주고 자고 일어나니 없어져 있네요.

한번 격고 나서는 반드시 미술복 입혀서 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