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해피해피추 왕공룡 석고 컬러링 키트 / DIY KIT

by 마사노리 2021. 1. 30.
반응형

해피해피추 제품 중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마지막 제품은 석고컬러링(방향제) 입니다.

 

 

구성품은 석고 분말 파우치, 올리브 리퀴드, 향료 , 종이컵, 아크릴 물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이 너무 없어서 글로 많이 설명해야겠네요.

작은 종이컵에 표시된 높이만큼 물을 채워 주시고 석고 분말 1봉을 모두 넣어 주세요.

그다음 올리브 리퀴드, 향료를 각 5방울씩 넣어 주고 잘 섞어주세요
남은 올리브리쿼드와 향료는 추가로 석고 분말만 구매해서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

 

재료 혼합이 완료되면 실리콘 몰드에 재료를 부어 주면 됩니다.

응고되는 시간은 약 20분 정도인데 여기에 아주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몰드가 자기 스스로 고정이 안되어 무엇인가로 고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20분이라는 시간 동안 사람이 잡아 줄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응고된 석고를 꺼내어 색칠을 해주시면 마무리입니다.

이때 구성품에 포함된 물감과 붓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칠해 주시면 됩니다.

한번 칠하고 난 다음에 덧칠을 해주셔도 되고 아이가 망치면 어른이 수습할 수 있어서 좋네요

 

 

2021/01/30 - [육아용품] - 해피해피추 거품목욕 케릭터 버블바 아이와 함께 만들기 / DIY KIT

2021/01/30 - [육아용품] - 해피해피추 젤리곰미니비누 아이와 함께 만들기 / DIY KI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