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얼초 동물그리기 놀이&간식

by 마사노리 2021. 3. 12.
반응형

이마트에서 구매한 해태제과 얼초 동물 그리기입니다. 가격은 2380원에 구매를 했는데 꼭 이마트가 아니더라도 동네 슈퍼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케이스 후면에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동물모양 비스킷에 초코 튜브로 색칠을 하고 냉동실에 응고를 시킨 후 먹는 아주 간단한 놀이 도구도 되며 간식도 되는 좋은 제품이네요.

구성은 플라스틱 트레이 하나 비스켓 랜덤으로 4개 초콜릿 3종입니다.

 

준비 중인데 하고 싶어서 난리가 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우측 상단에 강아지는 와이프 솜씨고 나머지는 우리 아이가 했는데 아직 갈길이 머네요 이쁘게 해 보라니까 이쁘다는데 이 무슨 동네 망신인지.....ㅎ

마지막으로 냉동실에 5분간 보관 후 꺼낸 모습입니다. 하나 먹어보니 맛도 괜찮네요. 대략 30분 정도 아주 간단하게 놀아 주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고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