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치간칫솔 코스트코 gum 치간칫솔 소프트픽

by 마사노리 2022. 8. 7.
반응형

치간칫솔 2편입니다. 처음 입문은 다이소 치간칫솔 그다음은 오랄비를 사용했었는데 오랄비는 사실상 실패였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봐주세요.

2022.05.15 - [기타] - 오랄비 치간칫솔 다이소 치간칫솔

 

오랄비 치간칫솔 다이소 치간칫솔

치간 칫솔을 우연한 기회에 사용을 하게 됐는데.... 뭐랄까 신세계를 만난 기분이었습니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어가면서 세월에 의한 치아 사이 벌어짐을 피할 수가 없었고 이쑤시개를 사용하

leave2me.tistory.com

오랄비의 한계를 느끼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을 해보니 다이소 비주얼과 비슷한 치간칫솔이 있기는 하던데 구매를 할까 말까 망설이는 중에 코스트코를 방문했는데 치간 칫솔이 있어 냉큼 집어 왔습니다. 240개 24000원 정도 합니다. 세일을 하면 개당 100원도 안 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소분된 포장에 각 80개씩 있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실리콘이라 아주 부드럽게 사용할 수가있습니다. 앞전에 오랄비 같은 경우에는 안쪽에 심지가 얇은 철사로 된 구조였는데 철사가 휘어지면서 원하지 않는 잇몸 부위를 찔러 피가 나는 경우가 자주 있었으나 gum 소프트 픽은 그럴 걱정은 없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조금의 불만이라면 아래 사진에 보이는 돌기가 조금 작아서 이 사이로 치간칫솔이 통과를 하더라도 이물질이 남아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각도를 조정해가면서 사용하면 시원하게 처리를 할 수는 있는데 두, 세 번 손이 가는 불편함이 있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돌기가 조금만 더 커진다면 좋을 거 같네요.

추가로 장점이 또 하나가 있는데 손잡이 부분도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는데 이게 그립감이 거의 극강입니다. 오랄비도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미끄럽거나 하진 않았지만 둥근 스타일이라 납작한 gum 치간칫솔의 그립감을 따라갈 수가 없네요. ㅜ그립감은 최고!!

80개 소분마다 하나씩 들어있는 휴대용 케이스입니다. 외출 시 사용하기 딱 알맞네요. 개인적으로는 8개 말고 2~3개 정도만 들어가게 조금 더 작게 제작되었으면 휴대성이 더 높아서 만족감이 높아졌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