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우라 건조기 전용 섬유 유연재 활용

by 마사노리 2022. 9. 27.
반응형

종이 섬유 유연재라 불리는 건조기용 섬유 유연재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대략 17000원에 시트 수량은 160장입니다.

40장씩 4개로 물티슈 처럼 소분되어 있습니다. 보관 용이합니다.

사실 저희집은 건조기를 쓰지 않아 필요도 없는 물건이긴 한데 사용 용도는 섬유 유연재 그대로의 용도가 아니라 방향재 용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들 아시는 자동차 시트 아래 한 장씩 깔아 두면 쿰쿰한 냄새가 사라진다는 그 용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한 달 정도 차에 사용해보니 효과가 그리 드라마틱하지는 않네요.
저는 운전석 조수석 시트 아래에 각 한장씩 그리고 트렁크 스페어타이어 보관 자리에 한 장을 두었는데 트렁크는 열 때마다 은은하게 향이 나기는 하는데 차량 내부 공간은 그냥저냥 그렇네요. 쿰쿰한 냄새가 조금 덜난듯한 효과가 있기는 한 거 같은데 조금 아리송하네요.
하지만!!!!!
아래 사진의 문 안쪽에 문쾅 방지용 가드에 한 장씩 꽂아 두고 사용하니 화장실 문 열대마다 아우라 향이 샥~하고 퍼지네요. 이거 완전 최고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 추가팁
사용힌다가 향이 조금 연해진다 싶으면 분무기로 물 뿌려 주시면 향이 다시 살아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