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김해 롯데 워터파크 로우 시즌 방문기

by 마사노리 2023. 1. 27.
반응형

설 연휴 기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하이시즌 방문기는 아래 이전글을 확인해 주세요.

2022.08.03 - [국내여행] - 김해 롯데워터파크 방문기

 

김해 롯데워터파크 방문기

이번 여름휴가는 김해롯데 워터파크로 갔다 왔습니다. 롯데 워터파크는 몇년전부터 계속 가려고 도전을 꾸준히 했었는데 이상하게 타이밍이나 상황이 맞지 않아 항상 실패를 하다가 이번 여름

leave2me.tistory.com

로우 시즌은 10시 개장 17시 폐장입니다.  하이시즌과는 확실히 입장 전 대기 줄부터 확실히 체감이 다르네요. 이때가 대략 9시 30분 정도 되었던 거 같습니다.

1 주차장 모습인데 뒤쪽으로는 아주 휑한데 이건 이때까지 만의 착각이었습니다.

나중에 나올 때 보니 1 주차장은 그래도 만차가 되는 수준이네요.

입장은 10시 10분 전부터 입장을 하네요. 이때까지만 해도 한산~합니다.

실내 워터파크로 들어와서 보니 다시 봐도 규모는 역대급이네요. 실내는 슬라이드가 3가지가 있는데 좌측 1번 슬라이드는 키가 130 이상 나머지 2,3번은 120 이상이면 탑승이 가능하네요. 입장 하자마자 모습인데 이 정도가 대기 시간이 10~20분 정도 되네요.

슬라이드 입구에서 외부로 나가면 바로 앞에 흡연장이 있습니다. 가까워서 너무 좋습니다.

춥다고 히터도 준비를 해두었던데 사실  큰 도움 안되리라는 걸 아시죠?? 물에 젖어 있는 옷을 입고 실외로 나가면 큰 의미는 없습니다. 빨리 피고 들어오세요.

로우시즌에는 2층 식당이나 일층에 롯데리아 말고는 선택지가 없습니다. 

저희는 육개장

어묵가락국수! 역시나 미역이 한가득입니다

돈가스&오므라이스 세 가지를 주문했는데 그냥 SOSO 합니다. 

로우시즌이라 혼잡하지 않고 한산할 거라 생각하고 방문을 했는데 입장은 한산하게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입장객이 계속 늘어났었네요. 오후 2시 경이 거의 피크였던 거 같고 그대는 유스풀에 들어가면 물살에 떠밀리는 게 아니라 정말 사람에 떠밀려 다니는 수준이었네요. 버티다 버티다 바로 옆에 아웃렛(아웃렛은 9시까지 운영)도 가봐야 하고 해서 4시 정도에 정리를 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입장권은 행복드림티켓을 이용하는 게 가장 저렴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