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고메 숯불향 오븐구이

by 마사노리 2023. 2. 20.
반응형

이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대략 9000원입니다. 

기숙사에 전자레인지만 있고 오븐 및 에어프라이기는 없는지라 전자레인지 조리보고 바로 집어 왔습니다. 

자세한 조리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포장지를 개봉하면 치킨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보았는데 치킨 살 결이 보이는 게 어거 닭가슴살 같은데 하는 느낌이 드네요.

원재료 표기 사항을 보니 닭가슴살이 맞네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은 특유의 퍽퍽한 식감 때문에 상당히 불호인 부위인데 이거 잘못산거 아닌가 걱정이 되네요.

해동한 소스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만 더 돌립니다. 소스가 있는 냉동식품의 경우 두 번 거쳐야 하는 과정이기에 조금 번거롭네요.

조리를 마치고 먹어보니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에 거의 느껴지지 않네요.

맛은 지코바 느낌이 비슷하게 납니다. 지코바 보다 낫다는 아니고 이 정도면 냉동치고는 훌륭한데?라는 정도의 느낌입니다. 다 먹고 나서 보니 소스가 아주 흥건하게 남아 있는데 밥을 비벼서 치밥을 즐겨도 아주 훌륭한 맛을 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기숙사에는 밥이 없는지라 도전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중량이 400g인데 밥까지 비벼서 먹으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