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편의점 [ GS ] 술안주 추억의 떡볶이 쫄면볶이

by 마사노리 2023. 2. 10.
반응형

회사 기숙사에 누워서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GS편의점에 참치회를 판다는걸 알았습니다. GS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정식 이름은 "오늘참치못회" 이고 7,000원 정도 가격에 참치가 대략 10점이 조금 넘게 들어 있는는걸 보고 바로든 생각이 소주 한병이 7~8잔이 나오니까 이건 혼술 안주로 딱이다 생각하고 GS로 달려 갔습니다.

이런 줸장~~~~~ 우리 동네는 없습니다!!!!! 줴길슨!!!!!!!!!!!!!!!!!!!!!!!!!!

닫려간 김에 뭐라도 사서 와야 해서 이리 저리 둘러 보는데 딱히 맘에 드는게 없습니다. 

편의점 두바퀴는 돌아 본거 같은데 아래 사진에 보이는 추억의 떡볶이 와 쫄면 볶이를 사왔습니다. 

조리법은 떡 풀어서 넣어주고 소스와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로 4분간 돌려 주면 됩니다.

내용물은 떡 소스 간단합니다. 

4분간 돌린 후의 모습입니다. 맛은 달달한 맛 그 자체입니다. 예전에 학교앞에서 팔던 그런 맛입니다. 

볶음 쫄면은 일반적인 자장 라면이나 볶음면처럼 면에 물을 먼저 불린후 나중에 소스를 넣어서 비비는 스타일이네요.

내용물은 쫄면 사리 소스 고명 세가지가 있네요.

비주얼은 참 좋은데 이거 맛이 고추장 냄새와 맛이 너무 강하게 올라옵니다. 매운맛이 있기는 한데 매워도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있는 매운맛이 아니라 조금 아쉽네요.

떡볶이 쫄면을 소주와 함께 먹다가 갑자기 든 생각인데 떡볶이는 달달하기는 한데 뭔가 조금 심심하고 쫄면은 매운맛이 있기는 한데 고추장 맛이 너무 강하니 이걸 그냥 섞어 볼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했는데 자칫 하다가 둘다 못먹고 버려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감에 섣불리 할수가 없었는데... 그래봐야 편의점 음식 뭐 얼마 하냐 라는 충동에 그냥 저질러 버렸는데 이게 신의 한수가 되었습니다. 

섞고 난 이후에는 단짠의 조화가 이루어 졌네요.

이조합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