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미성순대국

by 마사노리 2022. 12. 16.
반응형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미성 순대국입니다. 곤지암 행정복지 센터 옆에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이 넓은 주차장으로 되어있어 주차가 부족하거나 하지 않을거 같네요. 다만 미성 순대국 전용 주차장이 아닌 건물 전체에 대한 주차장입니다. 

메뉴판인데 엄청 세분화 되어있네요. 다 같은 순대국처럼 보이는데 구성에서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거의 대부분 기본 11,000원에 특은 13,000원입니다. 특이 조금 비싼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점심시간 제외 포장은 2인분 이상 가능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반찬이 나오는데 사람이 아닌 서빙봇이 가져다줍니다.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아주 당황했습니다. 순대국집에 이런 신문물이 있다니 대단합니다. 하지만 쟁반이 너무 더럽습니다. 청결과는 조금 거리가 먼~ 집이네요.

서빙 로봇을 돌려보내고 나니 안내문구가 있었네요.

반찬을 하나씩 먹어보니 제입에 맞는 건 청양고추와 마늘이 가장 맞네요. 김치도 깍두기도 너무 삭았네요.

순대국이 왔습니다. 저는 내순이를 시켰는데 우선 국물부터 한입 먹어보니 냄새가 조금 납니다.

밥을 보니 양이 너무 적네요. 나중에 한참 먹다가 들어보니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얘기하시던데 처음에 얘기를 해주셔야 밥과 순대국 양을 조정해가면서 먹지 순대국을 거의 절반 이상 먹었는데 그제야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면 뭐로 밥을 더 먹어야 할지 난감했습니다.

암튼 다데기 고추기름 새우젓을 넣고 먹는 스타일대로 만들어둔 상태인데 그래도 냄새가 조금 나는 거 같네요. 냄새도 냄새지만 내장이 아주 푹 삷아 졌다는 느낌이 안 들고 조금 질기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지인이 여기도 나름 괜찮다고 추천을 받아 간 건데 뭔가 저하고는 이상하게 어긋나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재방문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선리에 있는 만선 순대국 추천합니다.

2021.04.16 - [맛집 탐방] - 경기도 광주 만선리 만선순대국(현지인 추천 맛집)

 

경기도 광주 만선리 만선순대국(현지인 추천 맛집)

경기도 광주 만선리에 위치한 만선 순댓국입니다.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가게 전체 샷은 로드뷰로 대체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가게 양 옆으로 두 대 정도 주차

leave2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