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남 진주 고기달인 진주냉면

by 마사노리 2022. 10. 24.
반응형

사천 에어쇼 관람 후 진주 유등 축제를 가기 전에 간단히 한 끼를 위해 방문한 곳입니다. 이전 남강 유등 축제 포스팅에도 같은 내용들이 있지만 유등축제 기간에 주변 상인들 갑질에 또 당하기 싫어 미리 식사를 하고 유등 축제 현장으로 갈 생각을 하고 방문한 곳이네요. 진주 냉면으로 검색을 하면 하연옥이나 박군자 등등이 나오는데 이름값에 비해 맛 평가는 박하기에 과감히 패스합니다. 축제 기간이라 사람이 너무 붐빌 거 같은 걱정도 있었습니다. 

가게 우측편에 주차공간이 작게나마 있습니다. 하지만 단 3대만 가능하다는 거~

내부는 깔끔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돼지갈비 2인분과 비빔 회냉면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갈비를 주문하니 밑반찬이 아주 잘 나오네요. 고체 연료를 이용한 미니 화로도 있네요.

돼지갈비 비주얼 끝내주네요.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워서 나옵니다.

회냉면

물냉면입니다. 육전은 조금 부실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반찬부터 메인 요리까지 어느 하나 맛없는 음식이 없네요. 돼지갈비 회냉은 단짠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선호하는 맛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