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햇반 아이스크림 feat. 라이스크림

by 마사노리 2023. 6. 14.
반응형

자주 가는 집 앞 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이나 사볼까 하고 귀웃거리고 있는데 눈에 띄는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햇반 아이스크림인데 쌀이 들어 있다고 라이스크림이라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종류별로 흰쌀밥과 흑미밥 하나씩 챙겨거 와봤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한정판이라 더 이상 구매가 불가능 할 수도 있는 아이템입니다. 가격은 일반 마트는 이천 원 중반 편의점은 이천 원 후반 정도에 구매를 할 수가 있네요. 지금 검색해 보니 온라인 최저가는 2300원 정도 합니다. 

포장을 개봉해보니 일반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느낌이네요.

흑미밥은 컬러가 보라색입니다. 

아이스크림 맛은 별다르거나 특색이 있다고 하기는 힘든 맛이고 알갱이가 씹히는데 당연히 쌀이 씹히네요. 

개인적으로 식감이 조금 아쉬웠는데 아이스크림 알갱이가(쌀) 부드러운 게 아니라 조금 딱딱한 느낌이 강해 식감이 썩 좋지 못하네요. 이건 마치 말라비틀어진 리소토를 먹는 느낌인데.... 맛은 달콤한....... 이상한 부조화 느낌입니다. 

한정판이라니 맛 한번 본거로 만족합니다. 그닥 추천해드릴 만한 맛은 아님!!

호기심에 한번 도전해 보는건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