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아모스 글라스데코[AMOS GLASS DECO] 체험기

by 마사노리 2021. 1. 30.
반응형

아이와 함께 미술놀이할 수 있는 아모스 글라스데코입니다.

글라스데코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 거 같던데 저흰 약 2만 원 초반에 구매한 상품으로 미술놀이를 했습니다.

제품 박스 뒷면에 사용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구성품에 대한 간단한 이미지가 있어요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용 연령은 3세 이상입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일반 유색 물감 8종 , 펄이 첨가된 물감 10종 , 라인용 검은색 물감 2종 해서 20가지 물감이 들어 있어요.

추가로 스티커로 된 시트지 자석이 포함된 플라스틱 데코 등 기타 악세사리가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도안과 투명 비닐이 있어 아래에 그림을 깔고 할 수 있도록 그림 책자와 비닐이 들어 있어요.

 

 

맨 처음 시도해본 공룡입니다.

스테고 사우르스였던가요?ㅋ

6살 아이가 하기에는 물감을 짜는 양을 조절해가면서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거 같네요

조금씩 가르쳐 주면서 하긴 했는데 마무리는 어른이 도와주면서 해야겠네요

 

 

 

자석이 포함된 플라스틱 데코입니다.

이게 홈 사이사이 벽이 높이가 조금 있어 아이가 하기에 가장 알맞은 거 같네요.

한 가지 물감으로 다 채우려 하기에 여기 여기는 다른 색으로 하자라고 엄청 달래면서 했어요.

 

 

아래는 약 6시간 건조 후 모습입니다

처음에 물감 채워 놓고 할 때는 그냥 아이 놀이도구이구나 싶었는데 이게 건조가 되면서 투명해지는 효과가 있네요

아주 퀄리티 있어지네요 

완전 대만족 합니다.

 

============================================================================

내용 추가 21.3.07

한 달 동안 아이와 함께 열심히 놀이한 결과 물입니다. 

아이아 집중력이 짧아 한번에 많은 양은 힘들고 조금씩 조금씩 해서 만든 결과 물인데 아니도 나름 뿌듯해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