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다이소 젠가

by 마사노리 2021. 1. 2.
반응형

다이소 오천원 짜리 젠가입니다.

구성품은......

아래처럼 주사위 4개 그리고 나무 블록

젠가가 육아용품?이라고 의문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근데 이거 보기보다 아이가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집 만든다면서 뭐라 뭐라 하는데 아마 아기 돼지 삼 형제 얘기하는 거 같은데 모델은 핼로키티와 미니언즈네요

집 만들다가 이상하게 만드는거 같아 물어보니 늑대가 미끄러워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아마도 울타리 같은데 뭐가 미끄러워라고 계속 물어보는데 정확한 의사소통이 아직은 안됩니다 ㅎ

답답한지 휴대폰을 가져가서.....

뽀로로판 아기 돼지 삼형제를 실행해서 이거 보라고를 남발하네요ㅡ.,ㅡ

휴대폰 만지는 건 안 가르쳐줘도 어찌나 잘하는지 참......

아기가 사용 시 주의사항은 젠가 나무블록과 주사위가 입에 들어가도 되는지 안되는지 인지를 할 수 있을 때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사실 싸구려 중국산이라 입에 들어가면 정체불명의 유해물질이 입에 들어간다고 밖에 생각이 안 들어서요

품질은 사실 제기준에는 엉망이네요

다만 다이소는 원래 싼 맛에 사용하는 거라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물론 아래 옹이 같은 경우는 만원 이상의 고가의 젠가도 동일하게 있고 불량이 아니라고 미리 고지하고 판매하고 있으니 별로 문제 삼지는 않지만......

아래 사진에 윗부분에 보면 나무 자체의 두께로 인해서 사포질 자체가 안되어 있네요 저런 식으로 거친 블록도 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사용합니다 다이 소니 까요~ 단돈 5,000원 이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