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사용기

[매직쉐프] 멀티쿠커 미니 전기냄비그릴 [블루 MEMH-YX3G] 사용기

by 마사노리 2021. 1. 7.
반응형

매직쉐프 멀티쿠커 미니 전기그릴 냄비 사용기 포스팅합니다.

모델명 : MEMH-YX3G 블루

파스텔톤이라 색감이 아주 따듯합니다. 매직쉐프가 국내 제조인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수입원이 경기도 용인 이군요

본체에 열판이 위치하고 온도 조절 다이얼만 있는 구조입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용이하게 되어있습니다.

손잡이도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

전골용 냄비 외 구이용 판도 있어요~

처음에는 라면 포트로 사용하려고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주전자 형태는 세척이 불편할 거 같아 넓은 펜을 찾다가 발견하고 구매까지 했네요

라면 끓이면 2개까지는 가능한데 3개는 불가능합니다. (물 1리터에 라면 두 개)

 

오늘은 라면 말고 어묵탕을 끓어 보겠습니다.

코스트코의 마법의 알약을 넣어주고 홍고추 조금 추가해서 전원 올려 줍니다.

끓기 전까지는 뚜껑을 덮어 열손실 방지해주시고요

끓기 시작할 무렵 파도 추가해 주시고요~

마지막 완성작입니다. 

출출할 때 딱 좋은 야식입니다 ㅋㅋㅋㅋㅋ

 

MEMH-YX3G 설계 중 가장 마음에 쏙 들어온 부분입니다.

본체 안쪽에 턱이 있어 끓어 넘치거나 굴 물이 흘렀을 때 안으로 흘러 들어가지 못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내부는 전기가 흐르고 있으니 액체류가 흘러들어 간다면 상당히 위험할 수도 있지만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구조가 가장 맘에 들었네요

강추합니다

돈 조금 더 투자해서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전골냄비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