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오늘잡은돼지(뒷고기)

by 마사노리 2021. 4. 3.
반응형

대구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에 위치한 오늘잡은돼지 입니다. 서부시장이 아마 행정구역상으로 비산동으로 들어가는 거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구도심이라 아무래도 점점 낙후되고 퇴보하고 있는 상권인데 새로운 거리를 형성하고 공들인 결과 많은 변화가 보이는 곳입니다. 젊은 사람 유입도 잦아지고 하지만 주차 문제 흡연공간 등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더 활성화될 수 있을 거 같네요.

가게 내부 모습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남자 성인 3명이 방문을 했고 뒷고기 모둠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그냥 이렇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구성이네요.

불이 들어왔습니다.

불이 들어오고 나서 추가 반찬이 나오네요. 치즈와 콘슬로우 멸치 멜젖(?)인가요? 그리고 상추와 콩나물 무침인데 전 이게 입맛에 가장 맞았습니다.

젓가락은 나무 젓가락 사용하고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고기와 함께 존드기도 나오네요. 고기 맛은 그냥 SOSO 합니다. 대구에 여기저기 마다 있는 뒷고기 집과 크게 차이점을 찾기는 어려웠고 그냥 뒷고기 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반찬이나 존드기 추가 리필했을 시 별다른 싫은 내색 없이 리필해주는 건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