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시 달성군 테크노폴리스 제이분식

by 마사노리 2023. 6. 4.
반응형

대구시 달성군에 위치한 제이분식입니다.  네이버지도에서는 제이 분식으로 검색 및 노출이 되는데 다음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주소는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대로 165 상가 116호입니다. 참고로 별도 주차장이 없는데 주차는 알아서 해결해야 하는 분위기입니다.

사진에는 안 나와있는데 현재는 야외석 테이블이 두 개 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가격 엄청 착합니다.

떡볶이 일 인분입니다. 특이하게 계량컵에 나오는데 정량이 500ml네요.

음식 먹으면서 다른 분들 주문하는 게 들리는데 떡볶이를 두 개 주문하면 주인분이 항상 하시는 말씀이 하나만 하고 드셔 보고 모자라면 하나 더 주문하라고 말해줍니다. 일 인분이라도 다른데 2인분 양은 충분히 된다고 봅니다. 맛은 달달한 물엿맛 예전 학교 앞에서 파는 혹은 시장 안에서 파는 그런 맛입니다.

딸이 좋아하는 물어묵 3개~

그리고 제이분식을 방문하게 된 가장 큰 이유인 튀김입니다. 튀김의 종류마다 가격대가 조금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만두는 완전비추 합니다. 반대로 추천하는 튀김은 오징어튀김김말이입니다. 가성비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먹다 보니 김말이가 안 나와서 다시 문의를 하니 주문은 들어왔는데 튀김을 다시 튀기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고 하고 다시 가져다주네요. 오늘 메인이벤트인 김발이입니다. 김 한 장 전체를 속을 채우고 튀겨낸 대왕김말이입니다. 이게 천 원이라니 믿을 수 없는 가성비를 보여 주네요.

예전 추억의 물엿 떡볶이와 가성비 좋은 오징어 튀김 김말이 튀김을 원하신다면 제이분식 완전 강추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