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시 달성군 구지면 팔선 [구 취팔선]

by 마사노리 2022. 11. 20.
반응형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에 위치한 취팔선입니다. 행정 구역상으로 현풍읍에 들어 가지만 현풍과 구지면 사이라고 보시면 되고 취팔선이라는 프랜차이즈로 운영을 하다가 현재는 "취"는 갖다 버리고 팔선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입니다. 

주차장 완전 시원시원 합니다. 가로 주차를 하던 세로 주차를 하던 크게 상관없을 만큼의 넓은 주차공간을 자랑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취팔선 특유의 그 인테리어 그대로 입니다. 화교풍 느낌이 아주 강하게 납니다.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저흰 아이가 먹을 자장면 하나 와이프가 먹을 짬뽕하나 저는 중화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서울 경기는 중국집에 가니 중화 비빔밥이 없고 제육볶음이 있던데 오랜만에 집에 내려온 김에 저는 중화 비빔밥을 시켰네요.

제가 시킨 중화비빔밥입니다 . 정중앙에 계란 프라이 하나가 반갑게 맞아줍니다~ 맛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았는데 아래쪽에 기름이 너무 많이 있어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 메뉴였네요.

딸이 먹을 자장입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구수하니 좋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프가 시킨 짬뽕입니다. 국물이 불향도 나고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역시나 강추합니다. 

단무지는 당연히 사서 쓰는거지만 아주 얇은 게 마음에 들었네요.

구지에 이사 온 지도 벌서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마음에 드는 중국집이 없어서 중식을 멀리해왔는데 팔선은 정말 추천할만하네요. 와이프 말로는 평이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화물차 운전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신다고 하던데 역시나 사람 입맛은 다들 비슷한가 보네요. 단점이라면 배달은 하지 않아 무조건 매장에 방문을 해야 하는 게 아쉽기는 하지만 맛이 보장된 중화요릿집을 하나 찾은 거 만으로도 만족 그 이상이네요.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