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티티카카 스트림 P7 구매 후기

by 마사노리 2021. 4. 11.
반응형

접이식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주말에 매번 대구로 내려갈 수가 없어 혼자 광주에 있어야 하기에 취미로 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고민하는중이었는데 코로나 시대에 언택트 취미생활이 뭐가 있을까?라고 고민 끝에 자전거를 타보기로 마음을 먹었네요. 회사 기숙사는 너무 외진 곳이라 자전거 탈만한 곳이 마땅치 않고 해서 차로 이동후 타기 편한 접이식(폴딩) 자전거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티티카카 여러 모델 중에 F7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해당 모델은 단종이라 생산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하는 수 없이 P7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오프라인에서 298,000원입니다.

유튜브에서 자전거 관련 영상을 많이 봤는데 돈 2~3만 원을 더 주더라도 전문적으로 조립하고 피팅을 도와주기에 오프라인 구매를 다들 추천하던데 지금 생각해보면 자전거 판매업종 종사자에게 당한 거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반조립 형태로 배송비 주고 구매하면 어지간한 기계치가 아닌 이상 문제없이 마무리해서 타고 다닐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티티카카 스트림 P7은 티티카카 스트림 D7의 개선품 정도로 생각됩니다.

동일한 알루미늄 바디에 20인치 타이어 폭도 1.95로 동일합니다. 차이점이라면 핸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경첩이 있냐 없냐의 차이입니다. 찍어둔 사진이 없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상세 설명을 이어 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