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코스트코 낙곱새 시식기

by 마사노리 2021. 8. 3.
반응형

 

오래 오래간만에 대형마트 관련 포스팅을 하는 거 같네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코스트코 낙곱새 전골 밀키트입니다. 가격은 29900원이고 유통기한은 여느 밀키트 처럼 약 2일 정도의 유통기한이네요. 낙곱새와 곱창전골 중에 고민을 하다가 주변에서 추천해주시는 분이 있어 낙곱새를 구매했습니다. 조리 방법은 포장 라벨에 나와있는데 글자를 알아보기가 조금 곤란하네요. 하지만 워낙에 간단한 조리 방법이라 큰 문제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전골냄비에 내용물을 전부 넣고 동봉된 소스를 전부 넣으라고 안내가 되어있지만 2개를 다 넣을 시 대부분 짜다는 의견이 많아 1.5개 정도만 넣어 주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2~3인분용으로 판매를 하지만 밥과 함께 먹는다면 4인분 정도의 양은 되는 거 같으니 안주로 드실지 밥반찬으로 드실지 여부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조리해 드시면 될 거 같네요. 저희는 성인 두 명이 밥과 함께 반주를 할 계획이었기에 재료는 절반만 사용하고 소스 1개에 물 100ml를 추가해서 조리를 했습니다.

뚜껑을 제거한 후 내용물 모습입니다. 이때 데친 낙지와 새우에서 비린네가 엄청 올라오네요.

그리고 아래칸에는 소스 2개와 가락국수 사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은박으로 된 접시형 냄비에 재료가 들어가 있는데 캠핑 시에는 여기에 바로 조리가 가능하게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재료들 이미지 다시 한 번 더 담아 봅니다.

재료의 절반과 소스 하나 그리고 물 100ml를 넣고 전골냄비로 끓여 줍니다. 청양고추는 집에 있는 걸 추가했습니다. 제품 구성품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2021.01.07 - [IT,가전 사용기] - [매직쉐프] 멀티쿠커 미니 전기냄비그릴 [블루 MEMH-YX3G] 사용기

 

[매직쉐프] 멀티쿠커 미니 전기냄비그릴 [블루 MEMH-YX3G] 사용기

매직쉐프 멀티쿠커 미니 전기그릴 냄비 사용기 포스팅합니다. 모델명 : MEMH-YX3G 블루 파스텔톤이라 색감이 아주 따듯합니다. 매직쉐프가 국내 제조인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수입원이 경기도 용

leave2me.tistory.com

야채에서 물이 나오면서 자작하게 끓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어느 정도 끓기 시작할 때 우동 사리를 추가합니다. 우동사리의 경우 먼저 넣어서 함께 먹던 다 먹고 나서 사리만 따로 먹던 개인 취향에 맞게 넣어 주시면 되겠죠? 

완전히 조리가 된 모습입니다. 사진 기술이 부족해서 오늘도 역시나 아주 맛없게 보이는 사진이 탄생했습니다.

앞접시에 덜어서 나름 데코를 하고 사진을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조금 맛이 있어 보이는 거 같기도 하네요.

메인 재료인 낙지

그리고 곱창

마지막으로 새우입니다.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의 사진인데 물 100ml를 추가해서 국물이 자작하게 남아 있습니다. 조금 의도된 조리법인데 볶음밥을 해 먹으려고 일부러 물을 추가한 건데 국물이 딱 좋은 양이 남았네요. 밥을 추가해줍니다.

조금 볶으면서 참기름과 김가루가 들어가야 하는데 집에 부수적인 재료가 없어 볶기만 했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남은 절반은 냄비에 넣어 냉장고에 냉장 보관해서 다음날 먹기로 합니다.

2~3인분에 299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해보면 참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밥과 함께 먹을 때는 약 4인분 정도의 양이라 보면 되기에 집에서든 캠핑가서든 국물 요리로서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