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이케아 물라 주판 / 프레사 건조대 집게 / 봉제 인형(토끼)

by 마사노리 2021. 5. 17.
반응형

물라 주판은 6살 아이 더하기 빼기 공부시키는데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일부러 가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14700원입니다. 인터넷에서 구매 대행으로 구매하면 2만 원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판알이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이네요. 밀고 당기고 할 때 느낌이 참 좋습니다. 제품 코드는 304.521.23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lcd 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아이가 놀이를 하듯이 숫자 공부를 할거 같아 좋을 거 같기는 한데 아이가 얼마나 집중력을 발휘해 줄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ㅋㅋ

 

2021.05.11 - [육아용품] - 코스트코 스케치몬 LCD보드 사용기

 

코스트코 스케치몬 LCD보드 사용기

장모님이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해주셨네요. 요즘 한참 자음, 모음이나 더하기 빼기 공부를 시키는 중이라 그냥 종이에 연필로 쓰기보다는 조금 더 재미있어할 만한 거 같아 사주기로 마음먹고

leave2me.tistory.com

다음은 프레사 건조대 집게입니다. 이건 뭐 말이 필요 없는 상품이지요. 한때 이케아 방문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물품에 항상 들어 가있던 베스트셀러였는데 이제 인기가 좀 시들해진 거 같네요. 사실 이케아 자주 가시는 가정에서는 당연히 있으니 더 이상 안 팔리는 것도 이상하지 않네요. 예전 방문 시에는 여기저기 매대 형태로 산더미처럼 쌓아서 곳곳에 있었던 거 같은 기억인데 이번에 방문하니 찾기가 너무 어려웠네요. 결국 직원분한테 물어보고 한쪽 구성에 초라하게 진열된 프레사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4900원 상품 코드는 504.212.15입니다. 

문어 다리를 하나씩 펼 처서 집게에 양말처럼 작은 세탁물을 건조하기에 알맞습니다. 이번이 처음 구매라 자세히 보니 제품 품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집게 반대편 위쪽에는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집게를 사용하지 않고 다리 위에 세탁물을 걸쳐두기도 좋은 구조로 되어있네요. 

집게와 다리를 연결하는 철사도 두께감이 있어 안정적이고 집게 역시 이빨이 톱니 모양으로 되어있어 미끄러져 세탁물이 빠질 위험이 없게 되어있습니다.

앞전에 구매한 물리그 헹거에 걸어둔 모습입니다. 우측에 두꺼운 봉에는 걸리지 않고 좌측 얇은 봉에만 걸리네요. 다행히 길게 해 둔 상태에서 벽에 부착해서 두 번 세팅하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았네요.

2021.04.19 - [IT,가전 사용기] - 이케아 MULIG 물리그 벽고정 행거 / 이케아 MULIG 물리그 옷걸이 행거 스탠드 구매기

 

이케아 MULIG 물리그 벽고정 행거 / 이케아 MULIG 물리그 옷걸이 행거 스탠드 구매기

광주에 올라와서 기숙사 생활한지도 보름이 넘었네요. 지난주는 대구 집에 갔다 와서 대구에서 빨래를 했는데 이번 주에 빨래를 해보니 빨래 널 만한 공간이 생각보다 많이 부족했습니다. 앞전

leave2me.tistory.com

저는 기숙사에서 하나 대구 집에 하나 처갓집에 하나 해서 3개를 구매했는데 그중에 하나는 실리콘 처리 과정에서 발생된 불량이 있네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 정말 만족하다가 갑자기 찬물 맞은 느낌이네요.

마지막으로 딸아이 선물로 줄 봉제 인형입니다. 이케아 인형은 촉감이 너무 부드러워 애기들 애착 인형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가성비 역시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랑우탄과 토끼 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딸하고 통화하니 토끼 사달라고 해서 토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오랑우탄은 13000원 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