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이마트 참돔 모듬회

by 마사노리 2022. 5. 16.
반응형

이마트 참돔 모둠회입니다. 구매는 대구 진천점에서 했는데 이마트 회를 이천점 경기 광주점에서도 구매를 했는데 가격차이가 조금 심하게 나네요. 가장 비싸게 산 곳이 경기 이천점이고 가정 저렴하게 구매했던 곳이 경기 광주점이었습니다. 가격은 만원 정도 선에서 왔다 갔다가 하니 가격 편차가 지점마다 차이가 너무 심한 거 같네요.

구성품으로 간장4개 고추냉이 4개 초장 3개가 들어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간장보다는 초장을 좋아해서 간장 빼고 초장 하나 더 있으면 좋겠는데 생각을 해봅니다.

회는 사실 이전부터 코스트코에서 자주 사와서 먹고는 했는데 이마트 회에 반하게 된 계기는 껍질이 참돔이 너무나도 고소해서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회 식감이 코스트코와 비교하면 조금 차이가 나는데 코스트코는 다소 탄탄한 느낌의 식감이고 이마트 회는 물컹 혹은 부드러운 느낌의 시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크게 상관하지 않는 스타일이긴 한데 와이프는 코스트코의 탄탄한 식감을 선호하네요.

바로 이놈이 대박입니다.

2021.03.05 - [대형마트] - 코스트코 연어회 & 샐러드 1pack / 치킨 베이크 시식기

코스트코 연어회 & 샐러드 1pack / 치킨베이크 시식기

2021/03/05 - [대형마트] - 코스트코 구매내역 20.3.4 코스트코 구매내역 20.3.4 오랄비 아동 전동칫솔 세트 49990원 11000원 할인은 3월 7일까지입니다. 사진이 심하게 흔들렸네요 죄송합니다. 다우니 실내

leave2me.tistory.com

가격으로만 따진다면 코스트코가 가성비는 완전 좋지만 대구점 기준으로 광어는 30000원짜리 4~5인분 수준의 사이즈만 판매를 하고 예전에 판매하던 광어와 연어 반반회는 판매도 하지를 않고 있어 구매하기가 더욱더 꺼려지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코스트코가 초창기에는 회원 끌어들이려고 아주 파격적인 가격으로 운영을 했지만 지금은 상품의 다양성도 없어지고 가격 매리트는 점점 없어지는 느낌이네요. 이러다가 조만간 회원가입 안 하고 그냥 이마트 하고 트레이더스나 다닐까 싶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회밑에 깔린 무채입니다. 음식물 쓰레기 한가득이네요~ㅋㅋ
간단 상식편으로 무채에 대해서 조금 떠들어 보자면 회 밑에 깔린 무채는 먹어도 무방합니다. 못 먹는 무채를 회 밑에 까는 몰상식한 사업장이나 사장님은 요즘 같은 세상에는 당연히 없겠거니와 무채가 회의 산화를 방지하고 회의 수분 증발을 막기 위함이니 개인 기호에 따라 함께 드셔도 무방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