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수성못 맛집 (구 들안길 )일식 전문점 가츠라 본점

by 마사노리 2021. 4. 13.
반응형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가츠라 본점입니다. 예전에는 본점이 수성구 들안길에 있었는데 오래간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수성못으로 이사를 했네요. 일식이 전문이고 낮에는 식사를 밤에는 술과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 커피숍과 함께 주차장을 사용하는데 아래 좌측 사진에 레이 옆 문으로 들어가서 내려가도 되고 건물을 돌아 내려가서 정문으로 가셔도 됩니다. 가능하면 건물을 돌아 앞으로 들어가세요. 뒤로 들어가니 창고 같은 공간을 지나가야 해서 조금 별로네요. 전체적인 주차면수는 이중주차 포함해서 약 30여 대 정도 될 거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들안길에 있을때는 룸 형식의 공간과 일본식 다다미 구조로 된 공간도 함께 있었는데 지금이 그때보다는 조금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 답답해진 느낌이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2시(24시)까지 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네요.

메뉴판 잠시 보고 가겠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어느 하나 이건 별로 다하는 메뉴는 지금까지 없었던 기억입니다. 저희는 돈까스 B세트와 자루소바 세트 연어스시 6P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라고 해봐야 별거 없지만 메뉴에 맞게 소스류 일본식 단무지 등이 나옵니다.

자루소바 세트 입니다.

돈까스 B 세트입니다. 지금 사진을 찾아보니 미니 가락국수와 공깃밥 사진이 빠졌네요.

연어초밥 6P입니다. 밥양은 적고 스시는 크게 만들어진 초밥이네요.

아이 포함 3명이서 주문한 음식인데 세트에 딸려 나오는 소스류(돈까스 소스, 소바용 국물)는 모두 2개씩 재공이 되네요. 그리고 보통 맛집이라 하면 따라오는 불친절함 따위 없는 곳이 가츠라 네요. 직원들 친절해서 더욱더 만족되는 그런 맛집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