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국리서치 설문조사 모바일CX 사용하기

by 마사노리 2021. 1. 13.
반응형

우선 순서는 한국리서치 패널 가입이 우선이나 오늘 설문 조사가 와서 설문 조사 이력부터 먼저 포스팅하겠습니다.

한국리서치 모바일 CX 어플 설치하면 설문 발생 시 팝업으로 알려 줍니다.

바로 설문에 응하셔도 되고 나중에 시간 나실 때 하셔도 되지만 설문 참여 인원이 제한이 있어 조기 마감 시에는

설문을 참여할 수 없으니 최대한 빠른 시간에 하시는 게 좋습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설문 사항이 나오면 터치해줍니다.

 

 

아래 설문 참여를 터치해서 본격적으로 설문 참여를 합니다.

 

 

대부분의 설문의 첫 질문입니다 성별 확인 후 터치 

 

 

나이도 항상 나오는 질문입니다. 만 나이 기준으로 확인후 터치

 

 

거주 지역 확인후 터치

 

 

이제 본격적인 질문입니다. 이번 설문은 자전거에 대한 설문이네요

 

 

저는 자전거를 이용하지 않는다고 선택하니 설문 대상이 아니라고 종료가 뜨네요
네 꽝입니다.ㅋㅋㅋㅋㅋㅋ

 

 

사실 마지막 질문에서 자전거 이용한다고 거짓으로 응답했다면 설문을 이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양심상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설문에 응답합니다, 

설문 금액에 200원인데 그리 큰돈도 아니고 설문 비용을 받아서 생활비에 보태거나 할 수 있는 금액도 아니고

그냥 소소하게 버스비 정도 번다고 생각에 안되면 그만인 심정으로 설문에 참여합니다.

거짓 설문 응답이던 진실된 설문응답이던 개인의 양심에 맞겨야겠죠??

 

아래는 사례금 지급받은 내역입니다.

응답 기간은 2018년 8월부터 2021년 1월까지이고 금액은 36,650원이네요 대략 2년 반 정도 기간이네요

사례금은 지정한 계좌번호로 받을 수도 있고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한국리서치의 좋은 점은 다른 리서치 기관은 특정 금액 이상 적립이 되면 현금으로 환급해주는데(5,000원 이상 등)

한국리서치는 월 단위로 바로 계좌이체를 해주는 유일한 기관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초 패널 가입 시 설문 응답을 메일 혹은 전화 체크를 하는데 전화는 일상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어 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례금이 2,000원이 넘어가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건 질문 수가 살벌합니다.

해도 해도 왜 안 끝나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들 정도로 많은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하나 문제는 패널 가입이 어렵다는 게 최대의 단점이라 진입장벽이 아주 높습니다.

저는 학교 다닐 때부터 패널 활동을 했으니 대략 10년 정도 활동한 거 같습니다. 당시에는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신청하면 패널 가입이 되는 시기가 아주 쉽게 했는데 요즘은 기존 패널의 소개가 아니면 안 되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 패널의 소개도 패널 소개 기간도 따로 있어 1년 365일 항상 가능한 게 아니라 모집기간에 가입해야 하고요

패널 가입 원하시는 분은 일단 지인 중에 한국 리서치 패널이 있는지 여부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30,40대 패널은 워낙에 많은 분들이 활동을 하고 있어 50대 이상 패널만 모집할 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국리서치 패널 활동으로 푼돈 받기 건승하십시오~~ㅋㅋ

모바일CX 설치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국리서치"로검색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