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코스트코 크레욜라 스크러블

by 마사노리 2021. 11. 17.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급 구매한 크레욜라 스크러블 펫 버전입니다. 가격은 4만 원 정도 합니다.

저는 아주 생소한 장난감인데 여자아이들에게는 나름 핫한 아이템인가 보네요. 상자 측면의 사진 한 장으로 단번에 이해가 됩니다. 인형에 전용 펜으로 색칠을 하고 물로 씻어주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고 칠하고 씻소 칠하고 씻기를 반복할 수 있는 장난감이네요.

설명서는 아주 간결해서 큰사진은 필요 없을 거 같은데 잠시 보고 가자면 구성품 안내서와 인형 이름 사용하는 법에 대한 이미지가 있네요.

구성품입니다. 워셔블 펜 12개 인형 욕조 하나입니다.

인형은 자세히 보니 스웨이드 재질이네요. 옛날말로 세무네요.

디자인도 준수하네요. 하나하나 앙증맞네요. 퀄리티 좋습니다.

욕조는 조금 싸구려틱 하긴 합니다. 재질이 플라스틱이라 마감에 한계가 있네요. 아래 보이는 금색 버튼을 누르면 펌프식으로 물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마지막 구성품인 워셔블 펜입니다. 이건 뭔가 하는 생각이 보자 마자 들었는데 같은색의 펜도 많이 있고 여러가지 다채로운 색상이 있는게 아니라 같은 파란색 계열의 펜만 7개나 들어 있네요. 이건 도데체 어떤 의도로 이런식으로 구성을 했는지 이해 할수가 없네요. 별도로 판매중인 워셔블펜 50가지를 추가 구매하기 위한 구성인가 싶기도 하네요. 

색칠을 하니 이런 느낌입니다. 

욕조에 넣고 물을 뿌려주니 아래 사진처럼 물에 녹아 흘러내리네요. 거창하게 워셔블 펜이라 칭하지만 수성펜이네요.

6살 딸의 작품입니다. ㅋㅋㅋㅋㅋ

코스트코가 일반 인터넷 어서 구매 시보다는 확실히 구성이 좋기는 하지만 펜 색상이 중복된다는 극악의 단점이 있지만 그림 그리고 색칠하기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해주면 분명히 좋아할 만한 선물이네요. 

마지막으로 펌프 동영상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