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코스트코 마블매니아 코스믹 크레이즈 cosmic craze

by 마사노리 2022. 7. 1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마블매니아의 코스믹 크레이즈입니다. 사용 연령은 8세 이상이고 가격은 3만 원대 였던 거 같은데 오래전에 구매한 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후면에는 구성품 정보가 나와있네요.

제조 및 원산지는 중국 이네요. 사실 아이 장난감도 국내 생산과 중국 생산에 따라 품질 차이가 심하게 나는 걸 자주 느껴 원산지 및 제조국가를 보자마자 느낌이 조금 싸합니다.

결론부터 바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아래가 최종 완성샷인데 한번에 조립된 게 아니라 탑을 올리다가 이생 해서 해체하고 다시 올리고 하느라 2~3번 정도 실랑이를 벌이다가 완성된 모습인데 역시나 마음에 들지 않네요. 두세 번 확인을 해보았으나 이 정도 단차가 있는 건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 거 같은데 도저히 찾지를 못하겠네요. 조립하고 풀고 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이런 건 보통 금방 해결하는데 이놈은 절대 해결 못하겠습니다. 속된 말로 적당히 돌아 가는 걸로 만족하고 마무리합니다.

설명서와 실제 부품 모습인데 번호 각인이 있어할 만하다 싶은데 저 별 모양 부품의 경우는 앞뒤를 확인해가면서 조립을 해야 합니다. 주의해주세요.

이 부분도 조립을 하다가 도저히 이상하다 싶어 몇 번을 확인하고 다시 조립해 봤지만 계속 동일하네요. 중간 기어를 딱 맞게 조립을 하니 기어 놀이가 맞지 않아 동작시 간섭이 발생하면서 이상하게 심한 소음이 나는데 조금 삐뚤게 안착을 하니 다시 정상 동작을 하니 원.......

아래 사진도 난감했던 부분인데 기둥에 꽂아야 하는 부품인데 문제는 반원통 부분 홈과 맞지가 않네요. 

다시 돌아온 최종 완성본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또한 언급하지 않은 여타 문제로 인해서 오늘 당장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조잡한 완성본입니다. 작동을 시키면 가운데 원통 스크루를 타고 구슬이 올라고 좌우 방향 설정한 데로 구슬이 낙차 하는 놀이 기구인데 조립 문제 제외하면 나름 창의력 키워 주는데 도움이 될 거 같은데 혼자 설계해서 구동하려면 최소한 중학생은 되어야 가능할 거 같네요. 

이상하게 애들은 장난감을 작동시켜놓고 딴 방에 가서 놀고 시끄러워서 끄면 다시 와서는 켜고 방에 또 들어가고의 상황이 반복되는 문제점이 있네요. 더군다나 거실 테이블에 덕하니 자리 잡고 있어서 오래간만에 티브이라도 보려고 하면 시야를 아주 많이 방해하네요. 추천하기는 조금 힘드네요~ㅋㅋ

신경질 납니다. 동영상은 패스요~ 다른 블로그 보세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