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마트

이마트 노브랜드 칠리새우 시식기

by 마사노리 2021. 1. 25.
반응형

이마트 혹은 노브랜드에서 구매 가능하 칠리새우 시식기입니다. 

가격은 6580원 이며, 새우는 250그람 소스는 150그람입니다. 보관은 냉동이고요.

유통기한은 대략 10개월 정도 되어 냉장고에 두고 천천히 드시기 좋습니다.

노브랜드 필수 구매품 검색해보면 칠리새우 크림새우는 항상 순위에 들어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데 

저희는 혹시 몰라 칠리 새우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역시 냉동 식품이라 구성은 아주 심플하네요

새우 그리고 소스 하나 단 두 가지 구성입니다.

조리 방법이 안나와 있어 대충 감으로 시도해봅니다.

소스는 중탕으로 끓여 주고 새우는 오븐으로  예열 없이 180℃ 10분 후 뒤집에 3분간 더 돌려줍니다.

오븐에 돌리니 기름이 엄청 나오네요 프라이팬에 구우면 기름 없이 구워도 될 거 같기는 한데 아무래도 

찹쌀 반죽이라 엄청 달라붙지 않을까 싶네요.

 

완성샷인데 사실 양도 적도 비주얼은 크게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양은 성인 남자 기준으로 보면 조금 모자라다 싶은 정도네요.

양이 너무 적어서 다음에 2개 구매해서 한 번에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떤가?? 찰쌀 반죽이라 쫀득쫀득하고 소스 맛이 매콤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맛으로만 보면 재구매 의사 있는데 양을 생각해보면 글쎄요 싶기도 하고..... 2개 사서 한 번에 먹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새우 꼬리 때문에 먹기 조금 번거롭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