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청도 오경통닭 [찜닭]

by 마사노리 2021. 1. 1.
반응형

청도 오경 통닭 [찜닭]

단짠단짠 닭요리 옹치기 전문점입니다.

경북 청도군 청도읍 청도시장 3길 2-8 (고수리 757-4)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메뉴

옹치기 소 22,000원

옹치기 중 32,000원

옹치기 대 42,000원

원사장이 며칠 전부터 먹고 싶다고노래 부르길래 찾아갔습니다.

가기 전 검색해보니 다들 좋은 말만 있는데.....

들어가면 바글바글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너무 조용해서 장사 안 하는 줄 알았네요.

여하튼 들어가자마자 2번 방으로 안내받고 입장합니다.

옹치기 소자 밥 2개 사이다 주문했어요.

우리가 들어간 2번 방 난방을 안 하는지입김이 나네요.

너무 추워서 옆에 있던 전기난로 셀프로 사용했습니다.

 

Ps. 개인적인 생각? 태클은 사절!

주문하고 금방 찜닭 나와서 바로 먹어보니 달고 짜고 약간 매콤한 찜닭이네요.

원 사장은 예전에 먹었던 맛과 비주얼이 아니라고 하는데 그사이 사장님이 바뀐 건지 알 수가 없네요.

가장 큰 문제는 밥이 문제였어요.

어제도 아닌 한 며칠 전 한듯한 노르스름한 쌀밥이네요.

안남미?처럼 찰기도 없고 입안에서 따로 놉니다.

차라리 햇반을 주는 게 더 좋을 거 같은데......

옆 테이블 중년부부가 우리 얘길 들었는지 밥 1개만 주문해서 남자분이 드셨는데 군대밥보다 맛없다고ㅎㅎㅎ

민망하게 4명이 웃었네요!

멀리 부산서 오셨던데.. 입 버려서 소고기 드시러 간다길래...

저희도 입 씻으러 2차 간다고 했네요.

결론은 집에서 편히 찜닭 시켜먹자!

 

728x90
반응형

댓글